Page 14 - 2021년 9월 라이온지
P. 14

일정을 승인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디지털 제품 채택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계획, 글로벌 회원 증강
             • 2021년 5월 집행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2021–2022 지구제1부총          프로그램, 지도력 개발, 봉사 활동, 국제재단 및 캠페인 100을 위

              재/당선총재 세미나 그룹리더를 확정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 우선적인 마케팅 등 각 부서 및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분야에
             • 성공적인 시범 출시 및 레오–라이온 설문 조사 결과 분석을 바탕              대해 검토하다.
              으로 라이온스 학습 센터 내 레오–라이온 학습 여정을 출범하도              •공식 의전에 대해 논의하고 장기기획위원회의 의견을 기다리다.
              록 확정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이사회 방침서 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장을 검토하다.
             • 이사회 방침서 상 라이온스 공인 강사 프로그램 (LCIP)의 목적,
              LCIP 인증 및 갱신 기간 관련 부분 내용을 명확하게 수정하다.            회원 개발위원회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레오 클럽 프로그램 5개년 전략 계획을 승인하다.
             장기기획위원회 (2021년 1월 회의 보고)                         •라이오네스 프로그램 종료 관련 방침서 상 내용을 수정하다.
             •라이온스 국제 전략 계획을 채택하도록 권고하다.                      •신입회원 키트 및 회원증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다.

             • 2021년 7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1년간 5명 이하로 구성     •글로벌 회원 증강 프로그램에 대해 검토하다.
              된 소규모 프로젝트 팀을 유지하도록 권고하다.
             • 지구총재 책임의 수정에 따라 이에 부합하는 총재 예산안을 검토             봉사활동위원회
              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현 당뇨병 치료 및 교육 전문가 협회와의 양해각서 (MOU)를 2년
             • 상환 가능한 클럽 방문 비용으로 지구총재 예산의 최대 50%까지              연장하여 2023년 7월에 종료하도록 결의하다.
              사용하는 것과 잔액 (또는 희망하는 경우 더 많은 금액)으로 회원            • 3억 5천만에 이르는 클럽 및 재단의 수혜자 수, 봉사활동 건수, 봉
              증강에 검증된 활동을 지원하는 안에 대해 논의하다.                      사활동 보고율 등 봉사활동 보고 현황을 검토하다.

             •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위원회에서 제출한 의전 관련 제안서를 검               • 유엔과 라이온스의 날 및 라이온스 미 의회의 날 행사의 온라인
              토하다. 해당 내용은 추후 회의에서 더 자세히 검토하도록 결정                개최 등 옹호활동 행사 현황을 검토하다.
              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봉사 프로그램 전반과 글로벌 주력사업 개발 현황에 대해 검토
             • 국제이사 및 국제3부회장 선거 절차 관련 사전 논의를 시작하다.              하다.
              이 주제에 대해 협회 법률부장의 지침과 심도있는 연구가 필요하              •친절봉사상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다.
              다고 판단하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테크놀로지위원회
          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위원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온라인 국제대회 지원 현황을 검토하다.
             •2021–2022회기 예산 전망 및 조정에 대해 검토하다.                • 온라인 선거 계획 현황에 대해 검토하다. 투표 용지 견본 및 실제

             • 연말 홍보 교부금 프로그램 현황을 검토하고 해당 회기 중 교부금              입력 과정 등 선거 절차 전반에 대해 검토하다.
              21건이 승인된 것을 확인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2021–2022회기 기술부의 예산을 검토하다.
             • 라이온스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클럽에게 인센티             • 개인정보 보호 방침 및 일반 개인정보 보호법 (GDPR) 관련 진행
              브를 주는 신규 라이온스 국제 마케팅상에 대해 검토하다. 국제                중인 조치 현황을 검토하다. 국제표준화기구 (ISO) 27001 채택을
              마케팅상 프로그램 전반 전략에 대해 검토하고 그 노력에 대해 인               위해 진행 중인 계획을 검토하다.
              정하다. 국제 마케팅상 프로그램의 특정 부분은 향후 이사회에서              • 계속 증가하고 있는 보안 위협 빈도를 검토하고 국제협회와 재단
              결정되도록 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의 최우선 과제인 보안 개선을 위한 노력에 대해 논의하다.

             • 소셜 미디어 활용, 웹사이트 개선, 검색 엔진 최적화, 글로벌 광고          • 디지털 제품의 사용과 채택 및 사용 증가의 중요성에 대해 포괄적
              캠페인, 홍보 프로그램, 공익광고 시범 출시, 마케팅 위원장의 커              인 토론을 진행하다. 신임 이사 오리엔테이션 및 당선총재 세미나
              뮤니케이션 캠페인 등 브랜드 프로그램 현황을 검토하다.                    프로그램에 디지털 제품 교육을 추가하도록 권고하다.


            12       september 2021
   9   10   11   12   13   14   15   16   17   18   19